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미선, 음주운전 차량과 추돌 사고 당해… 누리꾼, 황민·한동근 '재소환'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09.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음주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다행히 박미선은 20일 오전 중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미선이 음주운전 사고 피해를 당한 사실이 알려지며 최근 음주운전 물의를 빚었던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일 스포츠 경향은 지난 19일 새벽 박미선이 3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박미선과 추돌 사고를 낸 차량의 운전자는 음주 상태로 알려졌다.

방송인 박미선 [사진 = 박미선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최근 음주운전 사고들이 잇따르며 이에 대한 경각심도 높아기 있다. 최근에는 황민, 한동근이 음주운전 물의를 빚으며 논란을 자아냈다.

지난 8월 28일 배우 박해미의 남편이자 뮤지컬 제작자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 소식이 알려졌다. 해당 사고로 2명이 숨지고 5명이 중태에 빠졌다. 사고 당시의 상황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황민에 대한 비판 여론은 더욱 뜨거워졌다.

가수 한동근 역시 음주운전 적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팬들에게 깊은 실망을 안겼다. 9월 5일 한동근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공식 입장을 통해 한동근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을 알렸다. 

한동근은 지난 7월 30일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 플레디스는 공식 입장에서 "한동근이 반성 중이다.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