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소미, JYP 떠나 YG 품으로… 테디 대표인 '더 블랙 레이블' 소속 가수는? 자이언티·피제이 소속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09.2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전소미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 블랙 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더 블랙 레이블'에 소속된 가수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3일 스포츠 조선은 전소미와 YG 산하 레이블인 더 블랙 레이블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더 블랙 레이블은 스타 프로듀서인 테디가 대표로 있는 힙합, R&B 레이블이다.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 [사진 = 전소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더 블랙 레이블에는 '양화대교', '꺼내먹어요'로 사랑받은 자이언티를 비롯해 피제이, 쿠시, 오케이션 등 힙합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있다. 자이언티와 쿠시의 경우 '쇼미더 머니5'에 출연하며 더 블랙 레이블을 알리기도 했다.

전소미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1위를 차지, 이후 아이오아이의 센터로 활약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JYP 소속으로 활동하던 전소미는 JYP와 결별 소식을 전했다.

방송 활동을 하면서도 정식 데뷔 소식을 전하지 않았던 전소미다. 전소미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 블랙 레이블'의 계약 소식에 더 블랙 레이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