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J 감스트, '랜선라이프' 이어 '진짜 사나이' 출연 확정! 예능 대세 등극?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BJ 감스트가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 그는 '랜선라이프', '진짜사나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감스트가 예능 블루칩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스트는 2012년 온라인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축구 게임 BJ로 1인 방송을 시작했다. 2016년부터 감스트는 축구 관련 콘텐츠로 방송의 범위를 넓혀갔다. 축구 국가대표 경기, 유럽리그 축구 중계 등을 이어온 그는 MBC 러시아 월드컵 디지털 해설위원에 임명됐다.

 

[사진=감스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러시아 월드컵 개막 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감스트는 자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트레이드 마크인 관제탑 댄스와 해외 축구 해설진 성대모사를 공개한 감스트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지난달 25·26일 감스트는 MBC 추석 특선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아육대)'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역동적인 리액션과 재치있는 입담을 바탕으로 족구 종목의 해설위원을 맡았다. 

감스트는 '아육대' 출연 이틀 뒤인 지난달 28일, 개그맨 출신 가수 유재필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유재필의 '인싸가 되는 법' 무대에서 감스트는 관제탑 댄스를 추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달에도 감스트는 꾸준한 방송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다. 지난 5일 KBS 2TV 생방송된 '꿀잼 퀴즈방'에서 감스트는 서경석과 함께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감스트는 JTBC '랜선라이프'와 MBC '진짜 사나이300'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 7일 아프리카 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던 감스트는 '진짜 사나이300' 출연 소식을 알리며 삭발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방송을 시청하고 있던 누리꾼들은 그에게 응원을 보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