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종국 언급, 박잎선 SNS에 여성편력… 애슐리 콜, 타이거 우즈 사례보니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방송인 박잎선이 전 남편 송종국의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2015년 결혼 9년만에 두 사람은 합의 하에 이혼했다. 송종국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면서 여성편력으로 논란을 빚은 스포츠 스타들이 주목받고 있다.

11일 오전 박잎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 둘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우리 셋, 올 겨울 12월이면 5년차다.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본 시간..."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박잎선은 "참으로 인생이란 알 수 없는 것이 너희 아빠를 내려놓은 순간 난 진짜 행복을 알아가고 있다"면서 "그리고 그가 잘됐으면 좋겠다. 왜냐면 너희 아빠니까"란 글을 적었다.

 

[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해외에서도 비슷한 사례를 찾을 수 있다. 잉글랜드 최고의 왼쪽 풀백으로 손꼽히는 애슐리 콜은 2006년 7월 그룹 걸스 어라우드의 가수 쉐릴 트위디와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2010년 그의 외도사실이 밝혀지면서 두 사람은 이혼하게 됐다.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 역시 불륜으로 비난을 받았다. 2002년 신시아 스커티스와 결혼식을 올린 그는 2004년 뉴욕 양키즈로 이적하며 최고의 메이저리그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했다. 하지만 2008년 팝 디바 마돈나와의 불륜사실이 공개되면서 이혼하게 됐다. 

‘여성편력의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는 스포츠스타는 골프 선수 타이거 우즈다.그는 2008년 불륜 스캔들이 공개된 후 결국 아내와 이혼을 하게 됐다. 당시 우즈는 부인에게 위자료로 1억 달러(1200억 원)를 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