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진우-김미림 결혼식 올린다… 조정석-거미·유상무-김연지·이나겸·조우진 10월 결혼 연예인 보니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15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배우 전무송의 아들 전진우가 후배배우 김미림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의 결혼으로 이달 화촉을 밝히는 연예인 커플이 추가됐다. 조정석-거미, 유상무-김연지, 홍현희-제이쓴 등 10월 결혼하는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진우, 김미림은 14일 오후 3시 서울 더화이트베일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작품 출연 중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김미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전진우와 김미림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이달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결혼을 앞둔 연예인 역시 많이 있다.

가장 먼저 부부의 연을 맺은 스타는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다. 지난 8일 두 사람은 지난 8일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최근 가족들과 함께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됐다”면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작업으로 인연을 맺어 현재까지 아름다운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개그맨 유상무와 작사가 김연지는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지난달 18일 결혼 소식을 알린 홍현희 제이쓴 커플 역시 이번 달 웨딩마치를 울린다. 홍현희와 제이쓴의 결혼식 날짜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으나, 10월 중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두 연예인이 결혼식을 올렸다. 개그우먼 이나겸과 '미스터 션샤인'의 배우 조우진은 각각 같은 날 화촉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