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소희, '댄스 영상' 공개로 시청률 공약 이행... 임수향-윤아-박보영도?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배우 한소희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면서 시청률 공약 이행 과정을 공개했다. 매력적인 미모와 열정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한소희가 떠오르면서 과거 독특한 시청률 공약을 내건 임수향 윤아 박보영 등이 주목받고 있다.

15일 오전 배우 한소희는 개인 SNS에 현재 출연 중인 tvN ‘백일의 낭군님’ 배우들과 엑소의 ‘으르렁’ 댄스를 연습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한소희 SNS 화면 캡처]

앞서 tvN ‘백일의 낭군님’ 출연진들은 첫 방송 당일 진행한 네이버 브이(V)라이브에서 “시청률 10%가 넘으면 송주현 마을 사람들과 모두 모여서 춤을 추자”는 시청률 공약을 내세워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한소희를 비롯한 도경수, 김기두, 김선호, 이준혁 등은 다같이 모여 엑소의 ‘으르렁’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헤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최근 배우들은 드라마의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재치 있는 시청률 공약을 내세우곤 한다.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임수향도 가슴 따뜻한 선행으로 팬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그는 방송이 끝난 직후인 지난달 21일 차은우 곽동연 도희와 함께 추석을 맞아 독거 노인분들에게 송편을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후 그는 개인 SNS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시청률 공약을 이행했다”는 글과 함께 차은우 도희 곽동연과 찍은 사진을 올려 보는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지난 2016년 6.6%의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린 tvN ‘더 케이투(THE K2)’의 윤아도 빼놓을 수 없다. 윤아는 지창욱과 함께 지난 2016년 11월 11일 서울 강남 일대에서 시청자 100명에게 커피를 전달했다.

이는 드라마 첫 방송에 앞서 출연한 tvN ‘택시’에서 “시청률 5%를 돌파하면 시청자 100명에게 커피를 쏘겠다”는 시청률 공약을 지킨 셈이다.

이외에도 박보영은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이 시청률 3%를 돌파해 지난해 3월 시청자들의 귀갓길에 동행한 공약 이행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