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유정-정형진 부부 신혼생활 공개… 한고은·함소원·장신영 방송에서 결혼생활 전한 연예인 눈길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1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아내에 맛’에 출연한 여배우 서유정이 남편 정형진과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신혼부부 서유정과 정형진이 애교부터 스킨십까지 핑크빛 분위기를 전하면서 방송 출연해서 결혼생활을 공개한 스타들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아내의 맛’에 스페셜 패밀리로 출연한 서유정-정형진 부부는 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의 모습으로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눈이 마주치면 뽀뽀했고, 자연스럽게 서로를 껴안았다.

 

[사진=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화면 캡처]

 

‘아내의 맛’에 출연한 서유정이 남편 정형진과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하면서 방송 중 자신의 결혼 생활을 공개한 한고은, 함소원, 장신영 역시 관심받고 있다.

SBS‘동상이몽2’에 출연해 남편 신영수와의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 한고은은 평소 이미밎와 다른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함을 전했다.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의 직장 동료들에게 직접 저녁식사를 대접하기도 했다.

진화와 결혼한 함소원 역시 방송을 통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아내의 맛’에 출연해 한중결혼식, 시어머니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또한 연하 남편 진화와 스킨쉽으로 열정적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고은이 출연한 ‘동상이몽2’에서 장신영 역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장신영은 남편 강경준과 아들 정안 군과 함께 출연했다.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마지막 출연 당시 아들 정안 군은 강경준에게 처음으로 아빠라고 부르며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