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1월 결혼, 홍기훈 뿐 아니다? 홍윤화♥김민기·서주원♥김민영 등 결혼 앞둔 스타들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10.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홍기훈이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같은 달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스타들도 주목받고 있다.

17일 오후 TV리포트는 개그맨 홍기훈이 11월 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같은 날 홍기훈은 이데일리 스타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자연스럽게 만나게 된 여성을 아내로 맞이하게 됐다.

 

홍기훈 [사진= MBC 제공]

 

홍기훈이 11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같은 달 품절남·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는 이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내달 17일 8년 열애의 결실을 맺는다. 개그맨 선후배로 만나 지난 2010년부터 열애를 이어 온 개그계 공식 커플인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서도 꾸준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던 서주원은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과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11월 2일에는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결혼한다. 쇼리는 3년 여간 연인 관계를 이어온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같은날 개그우먼 김혜선은 독일인 남자친구 스테판 지겔과 경기도 파주의 한 결혼식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년 열애한 두 사람은 신혜선이 독일에서 3년간 유학하며 인연을 맺었다.

11월 10일 가수 리치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8년 전 가정을 꾸려 슬하에 7살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리치는 최근 자신의 아내와 함께 촬영한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늦은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