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의성, 장기 연애 중인 여친 언급...전현무♥한혜진, 신소율♥김지철도 재조명 '왜?'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2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인생술집' 김의성이 7년째 열애 비결을 밝혔다. 방송을 통해 연인을 언급한 김의성의 이야기에 전현무, 한혜진과 신소율, 김지철 커플도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김의성이 이선빈, 정만식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의성은 장기 열애 비결에 대해 "떨어져 있을 때 재미있게 놀면 좋아해준다"며 "상대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이라고 말했다. 

 

[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쳐]

 

김의성처럼 방송에서 연인을 언급한 스타들이 눈길을 모은다. '인생술집'에 출연하고 있는 한혜진 역시 지난 방송에서 전현무를 언급한 바 있다. 

한혜진은 '인생술집'에 김인권이 출연했을 당시 "제가 주변에 아는 70년대 생은 현무 오빠 밖에 없다"며 "두 분이 동갑이라는 것에 놀랐다"고 언급했다. 이에 김희철이 "애인 없는 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라며 한혜진을 놀리기도 했다.

또한 신소율도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김지철을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신소율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김지철의 어느 부분이 좋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았다"고 답했다.

그는 김지철에 대해 "걱정이 많은 나이이고 시기인데 남자친구가 모든 것에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저도 안 좋은 일이 있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다. 긍정적인데 좋은 것 아니겠느냐"며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