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면가왕' 조커는 워너원 이대휘? 황민현·김재환·하성운 출연 보니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3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워너원의 이대휘가 '복면가왕' 조커라는 추측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앞서 '복면가왕'에 출연한 워너원 멤버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조커와 프랑켄슈타인이 대결을 펼쳤다. 이날 조커와 프랑켄슈타인은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를 듀엣곡으로 불렀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조커가 이대휘일 것이라는 추측이 계속되면서, 앞서 ‘복면가왕’에 출연한 워너원 멤버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월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워너원 황민현은 테리우스 가면을 쓰고 등장했다. 1라운드 소공녀를 꺾고, 2라운드에서 테리우스는 혁오의 ‘와리가리’를 선곡했다. 아쉽게 패한 황민현은 복면을 벗고 무대에서 내려왔지만 팬들은 환호를 보냈다.

황민현 이후 복면가왕에 출연한 워너원의 멤버는 김재환이었다. 지난 4월 방송에서 김재환은 근위병 가면을 쓰고 3라운드까지 진출했다. 김재환은 1라운드에서는 빅뱅 ‘IF YOU’를, 2라운드에서는 박효신의 ‘바보’를, 3라운드에서는 에일리의 ‘손대지마’를 불렀다. 

황민현과 김재환을 이어 세 번째로 ‘복면가왕’에 출연한 워너원 멤버는 하성운이다. 당시 하성운은 래서팬더 가면을 쓰고 등장해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레서판다'로 무대에 올라 넬의 '멀어지다', 김범수의 '나타나' 등을 열창했다. 3라운드에서 밥로스 한동근에게 아깝게 패했지만, 하성운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