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폴킴 1위 소식에 한동근·에릭남도 눈길...'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들의 음원파워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폴킴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폴킴과 함께 한동근, 에릭남 등 음원강자들을 배출한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0일 오전 폴킴의 신곡 '너를 만나'는 멜론,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5곳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올랐다. 폴킴의 신곡 '너를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과 불안했던 순간 그리고 함께해 나갈 앞으로의 시간을 노래한 그의 또 하나의 자작곡으로, 기습 컴백에도 1위에 오르며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가수 폴킴 [사진= 뉴런뮤직]

 

폴킴은 지난 2013년 종영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이하 '위대한 탄생3')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가수다. 가요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한동근, 에릭남 역시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로 시선을 끈다.

한동근은 폴킴과 같은 '위대한 탄생3' 우승자 출신이다. 그는 2014년 발매한 '그대라는 사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등으로 역주행 신화를 기록했다. 한동근은 두 곡을 히트시키며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으나, 지난달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중에게 큰 실망을 안겼다.

또한 에릭남은 바로 전 시즌인 '위대한 탄생2' 출신이다. 30일 오후 6시 신곡 '미스 유(Miss You)'를 앞두고 있는 에릭남은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에릭남은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