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경진, 새친구로 등장… 김혜림·전유나·이재영도 '불타는 청춘'서 근황 전해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10.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등장한 이경진이 주목 받으며 앞서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한 김혜림, 전유나, 이재영 등도 관심 받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새 친구로 이경진을 초대했다. 이경진은 박선영이 ‘불타는 청춘’ 녹화를 가는 모습이 부러웠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경진 [사진=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이경진은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 청춘스타다. 그는 현재까지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이경진이 관심 받으며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던 '새친구'들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지난 9일에는 '디디디'(D.D.D) 김혜림이 등장했다. '이젠 떠나가 볼까' '날 위한 이별'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기도 했던 김혜림은 김완선과 30년 우정을 자랑해 훈훈함을 더했다.

전유나는 지난 9월 ‘불타는 청춘’을 찾았다. ‘사랑이라는 것’으로 1989년 대학가요제 입상한 이후 가수로 활동했던 전유나는 현재 라디오DJ, 실용음악과 교수로 활약하고 있다.

가수 이재영도 빼 놓을 수 없다. 이재영의 방송 출연은 1996년 이후 21년 만이어서 더 많은 관심을 끌었다. 지난 1989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한 이재영은 대표곡 '유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