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시어 선아, 정재용과 혼인… 율희·유민·소율까지 결혼한 아이돌 멤버도 관심집중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1.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아이돌 아이시어 멤버 출신 선아가 2년 간의 열애 끝에 DJ DOC 정재용은 결혼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데뷔 3년차 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의 결혼발표와 동시에 율희·라니아·소율 등 일찍 결혼 소식을 전한 아이돌 출신 연예인 역시 눈길을 끌고있다.

1일 정재용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정재용은 오는 12월 1일 예비 신부인 아이시어의 출신 선아와 결혼식을 진행한다. 12월 1일은 두 사람이 교제한지 2년 째 되는 날로 알려져 있다. 

 

[사진=선아 SNS 화면 캡처]

 

데뷔 3년차 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율희, 라니아, 소율 등 아이돌 출신으로 결혼소식을 전한 스타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붐 출신 율희는 지난 19일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민환은 지난 5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첫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9월 SNS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에 휩싸인 율희와 최민환은 열애를 인정하고 혼전 임신도 공개하기도 했다.

걸그룹 라니아 출신 유민 역시 탑독 출신 P군(박세혁)과 화촉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결혼식을 올리며 누리꾼의 축하를 받았다.

지난해 2월 H.O.T. 문희준과 결혼식을 올린 크레용팝 출신 소율 역시 빠른 결혼발표로 놀라움을 전한 아이돌 멤버다. 2016년 10월, 소율은 공황장애로 걸그룹 크레용팝에서 탙퇴했다. 당시 크레용팝은 새 앨범을 발매했지만 이듬해인 2017년 5월 소율은 아이를 낳으며 엄마가 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