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새론,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 합격… 중대 영연과 출신 워너원 박지훈·배우 하정우 면면 살피니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1.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아역 배우로 활약하며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새론이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에 중앙대 영연과 출신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8일  김새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김새론의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 합격 소식을 알렸다.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올해 수학능력시험 수험을 앞둔 수험생이다.

배우 김새론 [사진 = 김새론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새론은 중앙대 합격 소식에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 스타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워너원 박지훈은 지난 2017년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 소식을 알렸다. 박지훈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2위의 성적을 거두고 현재 워너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연기 잘 하는 배우'로 손꼽히는 하정우 역시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현빈과 하정우가 중앙대 연극영화과 시절 함께 찍었던 사진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도 아역배우 출신으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여진구도 중앙대 연극영화과 16학번이다.

영화 '아저씨', '여행자', '도희야' 등 선 굵은 작품으로 연기 세계를 보여줬던 김새론의 대학 합격 소식에 많은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