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델 김우영 교통사고로 세상 떠나… 故 김주혁·이언,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떠난 스타들 재주목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1.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모델 김우영이 세상을 떠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우영의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5일 모델 겸 타투이스트 김우영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김우영은 5일 서울 마포대교에서 교통사고를 당한 후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 

모델 김우영 [사진 = 김우영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우영의 사망 소식에 교통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스타들도 다시 재조명 받고 있다.

2017년 세상을 떠난 故 김주혁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스타다. '공조', '아르곤'등 2017년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해온 김주혁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 영화계에 충격을 안겼다.

모델 겸 배우 이언 역시 2008년 세상을 떠났다. 이언은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중 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다. 당시 이언은 드라마 '최강칠우' 종방연에 참석한 뒤 귀가 중이어서 더욱 안타까움을 더냈다.

김우영은 BTS의 멤버 RM의 '체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음악 팬들에게도 사랑받았던 모델이다. 그의 안타까운 죽음에 많은 팬들이 애도의 뜻을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