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 혼자 산사' 마이크로닷, 여전한 '홍수현 사랑'… 현아♥이던 신소율♥김지철 연상연하 커플?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11.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마이크로닷이 연인 홍수현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마이크로닷의 모습에 공개 열애 중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마이크로닷은 단골 맛집을 찾아 식사를 마친 뒤 ‘그분’ 홍수현을 위해 음식을 포장했다. 그의 모습에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마이크로닷 [사진=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꾸준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는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지난 7월 열애를 인정하고 대표적인 연상연하 커플이 됐다.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연상연하 커플은 또 있다.

아이돌 그룹 펜타곤 출신의 이던과 포미닛 출신 현아도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살 연상연하 커플로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다.

최근 현아와 이던 모두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해지됐다. 현아는 이던과의 열애 공개 이후 개인 SNS를 통해 그와 함께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신소율도 김지철과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신소율은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당시 "김지철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았다. 걱정이 많은 나이와 시기인데,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저도 그렇다. 긍정적인데 좋은 것 아니겠느냐"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