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면가왕' 왕밤빵, 4연승 달성하면 김연우·하현우·정동하와 어깨 나란히?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1.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복면가왕' 왕밤빵이 4연승 고지에 오르며 장기가왕의 타이틀을 얻을까. 남성 장기 가왕의 부재가 돋보이던 최근 '복면가왕'에서 왕밤빵의 4연승 여부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에 오른 왕밤빵은 뮤지, 김용진으로 정체가 분분하다. '복면가왕' 역사에서 4연승 이상을 기록한 가왕은 9명, 그 중에서도 남성 가왕은 3명에 불구하다. 특히 근 2년 동안 남성 장기가왕은 부재했다. 

'복면가왕' 왕밤빵 이전 남성 장기 가왕들의 면면을 살펴보자.

'복면가왕' 왕밤빵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첫 장기 가왕인 클레오파트라는 가수 김연우다. 그는 4연승을 최초로 기록한 가왕으로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던 실력파 가수다. 이후 '전설'인 음악대장이 9연승이라는 전후무후한 기록을 세웠다. 국카스텐 하현우는 음악대장 가면을 쓰고 '복면가왕'의 전성기를 이끌며 전설이 됐다.

음악대장 하현우를 꺾은 실력자 에헤라디오 정동하 역시 4연승을 거둔 장기집권 가왕이다. 정동하는 특유의 미성과 감수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4연승 가왕의 타이틀을 얻어냈다.

'복면가왕'에서 왕밤빵은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왕밤빵이 4연승을 거둘 경우 김연우, 하현우, 정동하와 같은 국내 톱 남성 가수들과 어께를 나란히 하는 가왕이 된다. 아직까지 정체가 불분명한 왕밤빵이 '복면가왕'에서 4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복면가왕'에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