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민♥정인욱, 한정원·김승현 한혜진·기성용과 공통점? 연예인-스포츠 스타 커플 살펴보니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11.2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인생술집'에 출연한 개그우먼 허민이 정인욱과의 훈훈한 장면들을 만들었다. 두 사람이 주목 받으며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 부부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허민은 삼성라이온즈 소속 야구선수인 남편 정인욱을 언급했고, 정인욱이 직접 등장하기도 했다.

 

[사진= 허민 SNS]

 

지난해 가정을 꾸린 두 사람은 내달 1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최근 허민은 개인 SNS에 웨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주목 받음과 동시에 또 다른 연예인-스포츠 선수 부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농구 선수 출신 김승현은 지난 5월 약 1년여의 열애 끝에 배우 한정원과 결혼했다. 김승현은 결혼 이후 '언니네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등에 출연해 "한정원에게 첫눈에 반했다", "만난지 한달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등의 발언을 남기기도 했다.

창원 LG 정창영은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만나 친하게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전 공개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웨딩 화보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축구 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은 지난 2013년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힐링캠프’를 통해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는 2016년 5월 프로골퍼 전상우와 2년 열애 끝에 결혼했고, 성유리는 지난해 5월 프로골퍼 안성현과의 4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