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즈라 밀러, 수현과 서울 '인증 샷'? 샘 스미스·콜드 플레이도 남다른 '한국 사랑'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1.2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에즈라 밀러가 '신비한 동물사전 2'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수현과 함께 서울 한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동안 한국을 방문해 '인증 샷'을 남긴 해외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26일 배우 수현은 자신과 에즈라 밀러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수현은 "에즈라 서울 왔어요! 김치~"라는 글과 함께 에즈라 밀러와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에즈라 밀러는 장난스럽게 김치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다.

에즈라 밀러와 수현 [사진 = 수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에즈라 밀러 뿐만 아니라 한국 방문 후  SNS에 사진을 올린 스타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샘 스미스는 지난 10월 내한 공연 당시 SNS를 통해 서울 관광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샘 스미스는 홍대 번화가에서의 사진은 물론 경복궁 관광 후 '인증 샷'을 SNS를 통해 남겨 눈길을 모았다.

콜드 플레이 역시 지난 2017년 내한 공연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SNS를 통해 인증샷을 남겼다. 콜드 플레이의 보컬인 크리스 마틴은 강남에 위치한 '강남 스타일' 조형물 앞에서 말춤을 추는 유쾌한 동작으로 사진을 찍었다.

에즈라 밀러는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 개성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 팬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에즈라 밀러와 수현의 유쾌한 사진에 '신비한 동물사전'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