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총 57명 수상

2019-06-07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제12회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청호나이스는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국내 최고의 어린이그림대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6일 경기도 화성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제12회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어린이 및 보호자 약 700명이 참석했으며, 총 57명의 학생에게 시상했다.

청호나이스가 '제12회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대상인 환경부장관상은 서울문백초등학교 송서연 학생, 청호나이스 회장상은 온양풍기초등학교 박연수 학생이 받았다.

청호인재개발원은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점심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빠달리기, 가족줄넘기, 보물찾기, 고리던지기, 페이스 페인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청호나이스 정휘철 대표는 “12회째를 맞은 이 대회가 참가 인원수와 작품의 수준 등 모든 면에서 대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다"며 "이 대회가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어린이 그림대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