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를 인형으로 만난다' G마켓, 17일 구체관절인형 전세계 최초 출시

2019-07-15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G마켓이 월드와이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구체 관절 인형 출시를 앞두고 있다. G마켓은 17일 오전부터 'BTS 공식 구체 관절 인형'을 한정 수량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은 17일 오전 10시부터 'BTS 공식 구체 관절 인형'을 한정 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은 17일 오전 10시부터 'BTS 공식 구체 관절 인형'을 한정 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전세계에서 한국과 미국에서만 진행되는 예약판매로, 국내 판매처는 BTS 소속사 빅히트 공식 사이트와 G마켓 등 두 곳이다.  BTS의 매니지먼트사인 빅히트를 제외하면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사 중 G마켓에서만 BTS 공식 구체 관절 인형을 구입할 수 있다.

BTS 구체 관절 인형은 글로벌 완구사 마텔에서 제작한 것으로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BTS 각 멤버의 특징을 살려 이미지화 한 제품이다. 관절 11개를 움직여 원하는 포즈를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크기는 약 28㎝다.

정식 판매일인 28일 이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