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체지방 감소 돕는 카테킨·가르시아 성분 포함된 커트큐브·블럭큐브 출시

2019-07-25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25일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카테킨과 가르시아 성분이 팜유된 △커트큐브 △블럭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트큐브와 블럭큐브는 목 넘김이 편하도록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했다.

커트큐브는 제주 오설록농장에서 재배한 녹차의 추출물과 비타민 B6, 비타민 D 등의 원료를 사용한 보조제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25일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커트큐브 △블럭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체지방을 줄이고 싶거나 고열량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꾸준히 복용하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블럭큐브는 평소 빵이나 밥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이들에게 권한다. 주원료가 열대 식물인 가르시아나 캄보지아의 추출물로 이 추출물에는 하이드록시시트린산(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킨다"고 덧붙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커트큐브 등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신규 라인을 출시함에 따라 피부와 건강을 모두 케어하는 토탈 이너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8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커트큐브와 블럭큐브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