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 개최

2019-10-02     강한결 기자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일자리 창출과 우수 중소·중견기업의 인재채용 지원을 위해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했다.

기업은행과 화성시가 공동주최하고,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 일자리센터 등이 주관하는 2일 일자리박람회에는 지역 대표기업을 포함한 100개社가 참가했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최석호 기업은행 경영지원그룹 부행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서철모 화성시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기업은행과 화성시가 공동주최하고,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 일자리센터 등이 주관하는 이번 일자리박람회에는 지역 대표기업을 포함한 100개社가 참가해 총 500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여 구직자들에게는 △취업진로상담 △이미지코칭 △정부고용지원사업 안내 △구직자 노무 상담 △법률 상담 등을 지원한다.

사전 면접신청과 박람회 참가는 무료로 진행되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2009년부터 ‘일자리 창출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총 13만3000개의 중소기업 일자리를 매칭했으며, 중소기업 전문 일자리 플랫폼인 ‘i-ONE JOB’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