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디움,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 오픈..."인기상품 100원 판매"

2019-10-09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대림 디움은 다양한 제품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물리적 제약 없이 제공하기 위해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대림 디움 제공]

디움몰은 대림 디움의 다양한 욕실,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마루, 도어, 붙박이 등 각종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홈 인테리어 전문관'을 이용하면 각 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등 세부 사항을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 쇼핑의 편리성을 한층 높이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스마트 견적’ 서비스를 이용해 주거 형태, 공사 범위 등을 입력하면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인테리어 예상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쇼룸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360° 가상현실(VR)을 통해 대림 디움의 논현 쇼룸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VR 쇼룸’ 서비스도 마련했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림 디움의 인기상품들을 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 쿠폰을 이달 말까지 모든 신규 회원에게 지급한다.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하여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디클린 카카오 멀티필터 샤워헤드’의 특가 혜택은 상품 소진시까지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