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컬래버 신규 음원 '렛츠러브' 14일 공개

2020-02-04     강한결 기자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엔씨소프트 '스푼즈(Spoonz)'가 광고모델인 뉴이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렛츠러브(Let’s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14일에 공개한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이번 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판타지 동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밸런타인데이에 마음을 전하는 ‘러브메신저’로 등장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컬래버 신규 음원 '렛츠러브' 14일 공개.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트윈링, 실링 왁스, 데코 크로스백, 바인더 플래너, 홀더링)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스티커 데코 엽서, 카드지갑(키링 포함), 쿠션커버, 스페셜 에디션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는 오는 12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하 엔씨 엔터사업실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 음원으로 ‘우리 서로 사랑해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스푼즈와 뉴이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콜라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