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패치…최종급 장비 지급

2020-02-10     강한결 기자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신규 레이드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실시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줄타나이트'를 선보인다. 레이드에 참가하려면 먼저 ‘줄타나이트’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며, ‘줄타나이트’를 클리어하면 얼티메이트 등급의 최강 장비인 ‘절망 선고자의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보상으로 ‘희망 파괴자의 장비 세트’와 드래곤버스터 파츠를 강화할 수 있는 ‘드래곤버스터 파츠 강화 재료’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200회까지 레이드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9회 소환권’과 ‘레이드 장비 강화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패치. [사진=게임빌 제공]

다크 소울 세력 소속의 신위 등급 동료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파멸의 서약’이라는 별명을 가진 소환사 ‘샤샤’는 고대 신들의 영혼이 담긴 소울잼을 활용해 다크 소울을 소환하고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일반 공격을 통해 적 1인을 공격하는 것과 동시에 적이 받는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동반자 쿠마라와 함께 하는 사제 ‘시바’는 힐러 포지션으로 아군의 체력 회복, 부활, 공격력 증가 등 스킬을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돕는다. 다크소울 세력 영웅들이 모두 등장함에 따라 업적 및 장신구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오디세이 임무 내에 신규 임무가 추가될 예정이며, ‘칠황의 장비 조각 뽑기권’, ‘룬 조각 뽑기권’, ‘칼라르의 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발렌타인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달 24일까지는 매일 로그인만 해도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장’을 얻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