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앤' 추가

2020-05-01     강한결 기자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자사 모바일 애니메이션 롤플레잉게임(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29일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앤’ 및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앤’은 아군에게 ‘영령의 가호’를 부여하고 고위력 마법 공격을 쓰면서, 후열에서 ‘영령의 소환술’을 무기로 싸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가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앤'을 추가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또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열세 번째 스토리 ‘아스트룸에 피는 쌍륜의 꽃’도 추가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마나리아 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앤’, ‘글레어’, ‘루’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캐릭터인 ‘루’와 ‘루센트 학원’ 길드 소속인 ‘이오’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부터 한 달간 ‘릴레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4차례에 걸쳐 커뮤니티에 출제된 퀴즈를 풀고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퀴즈의 정답을 쿠폰 코드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 정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뮤니티 내 이벤트 별로 기간에 맞춰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