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중소 지원·소비진작 동시에"

2020-06-23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CJ올리브영이 두 팔을 걷어붙였다.

CJ올리브영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는 26일부터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지원 및 소비 진작을 위한 '즐거운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오는 26일부터 '즐거운 동행' 기획전을 진행 [사진=CJ올리브영 제공]

'힘내요,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입욕제 브랜드 △폭남 등 CJ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16개 브랜드가 참여, 130여 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지원하고 우수한 품질의 신진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소개해 매출 향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40여 개의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중소기업을 돕고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신진 브랜드에 판로 제공 및 마케팅 활동 지원 등을 통해 협력사와의 상생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즐거운 동행은 CJ올리브영이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2016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업계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우수한 품질의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입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소비자 대면의 기회를 제공해 고객 반응 파악 및 인지도 제고 등 브랜드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