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야외힐링 버라이어티 '아이돌Pick크닉' 분량 늘려 방송 재개

2020-08-16     장용준 기자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LG유플러스가 자회사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방송을 재개한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진행자로 지석진이 합류하고 프로그램 분량을 늘려 'U+아이돌Live' 앱과 U+tv예능 채널 '더라이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의 프로그램 분량을 늘려 방송을 재개한다. 사진은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방송을 재개하는 '아이돌Pick크닉' 포스터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고정 MC로 기존의 방송인 이승윤에 방송인 지석진이 합류했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출연 아이돌 별로 기존에는 30분씩 주 1회 총 3편(3주)으로 제작됐는데, 재편성 후에는 방송 분량을 늘려 60분씩 주 1회 총 2편(2주)으로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1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재개되며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이들이 농촌에서 일감을 돕고 여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친근한 모습을 그려냈다는 설명이다. ‘드림캐쳐’ 이후엔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출연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