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2관왕 영예

2020-11-12     장용준 기자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대우건설이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대우건설은 '제13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건설·아파트 브랜드 부문 인터넷소통 대상과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우건설이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건설/아파트브랜드 부문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대우건설 제공]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한국 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소통지수와 콘텐츠 경쟁력지수 등이 평가 항목이다.

대우건설은 지난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소통대상을 최초로 수상한 후,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연속 9회 대상을 받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계정 운영을 통해 신규 분양 단지 등 주택에 관한 정보는 물론 실생활에 유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지난 2019년 4월 건설업계 최초로 개설한 영상 매거진 형태의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가 있다. 아울러 공식 마스코트인 정대우 과장 캐릭터를 활용한 '정대우가 간다' 채널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