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성료 후 참가자 작품 온라인 전시

2021-02-22     고훈곤 기자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국제약이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성료하고 참가자들의 작품을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동국제약은 지난 4일 진행된 ‘타일코스터 만들기’ 클래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에 따라 화상대화 서비스 ‘줌’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동국제약이 지난 4일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진행한 ‘타일코스터 만들기’를 마치고 참가자들의 작품을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참가자들은 우편으로 발송된 ‘만들기 키트(KIT)’를 준비한 후 온라인에 접속해 전문가의 시연에 따라 찻잔 받침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되는 타일코스터를 완성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취향대로 유리타일을 붙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타일코스터를 만들었는데 이 작품들은 지난 19일부터 훼라민퀸 사이트내 온라인 전시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만들기 외에도 갱년기 증상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하고 여성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도 전달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취미 활동은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되고 삶에 활력을 줄 수 있다”며, “외부 활동이 어려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을 중년 여성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유형의 비대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