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우대금리 이벤트와 사은행사 함께 진행

2021-02-24     김지훈 기자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OK저축은행이 우대금리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OK저축은행은 은행 및 증권사 등 타 금융기관 오픈뱅킹을 통해 OK대박통장 등 자사 입출금예금(요구불예금) 계좌 등록 시 우대금리 0.1%포인트를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대금리는 법인 상품 및 조건부 우대가 이미 적용 중인 일부 상품을 제외한 OK저축은행 전 입출금예금 상품에 적용된다. 기존에 자사 입출금예금을 보유하거나 신규 가입한 고객 중 타사 오픈뱅킹에 해당 계좌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적용 기간은 해당 계좌를 타사 오픈뱅킹에 등록한 다음날부터 등록을 해제한 날까지다.

OK저축은행이 우대금리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가입자 수가 가장 많은 OK대박통장의 경우 우대금리 적용 시 연 1.5%(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은행 정기예금 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받으며 상대적으로 운용이 자유로운 입출금예금 형태로 보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은 우대금리 적용 이벤트에 발맞춰 사은 행사를 함께 전개한다.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타 금융기관에 자사 입출금예금 계좌를 등록하고 1회 1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타 기관에서도 OK저축은행의 상품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되길 기대한다"며 "금융의 경계가 갈수록 허물어지고 있는 만큼 고객이 더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춰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