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2021년도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고객의견 수렴 

2021-02-24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국민과의 직접 소통 채널로서 2021년도 고객 모니터링단을 운영한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지난 23일 2021년도 제 17기 고객 모니터링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1년도 제 17기 고객 모니터링단 위촉식에 참석한 한국체육산업개발 김사엽 대표이사(왼쪽에서 8번째)와 경영기획실장(오른쪽)경영정보화팀장(왼쪽), 고객 모니터링 단원 [사진=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고객 모니터링단의 의견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개선함으로써 연간 600만 명이 찾는 시민의 휴식공간인 올림픽공원과 미사리 경정공원을 비롯한 올림픽 수영장, 공원 스포츠 센터, 일산·분당 올림픽 스포츠센터 이용객 대상 고객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2021년도 고객 모니터링단은 위촉식을 시작으로 올림픽·미사리 경정공원과 올림픽수영장, 공원 스포츠센터, 일산·분당 올림픽스포츠센터의 시설을 이용하면서, 고객의 눈높이에서 시설, 환경, 제도, 친절 서비스 등을 점검하고 우수·개선사례를 제안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국체육산업개발 김사엽 대표이사는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조직 추구’라는 기관운영 철학에 따라 고객 모니터링단의 폭넓은 활동을 당부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