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스프링 블라섬' 세일 진행...최대 50% 할인

2021-03-26     김혜원 기자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HDC그룹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봄을 맞아 '스프링 블라섬(SPRING BLOSSOM)' 세일을 진행한다.

HDC아이파크몰은 26일부터 4월11일까지 17일간 봄 세일 '스프링 블라섬'(SPRING BLOSSOM)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 대대적인 할인에 다양한 사은행사를 더해 억눌린 소비 심리를 풀어내고, 어려움에 직면한 협력사들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HDC아이파크몰의 봄 세일 '스프링 블라섬'(SPRING BLOSSOM) 이미지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패션파크' 내 브랜드들이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일제히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멀티숍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 가방' '쌤소나이트 레드' 등 일부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올젠' '까르뜨블랑슈' '폴햄' 등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키즈' '스코노' '리복' 등은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오지아' '레노마' '텐디' '소다' '테이트 등 구두, 잡화, 의류 등 패션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10~50% 할인 행사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가구, 리빙 및 홈 데코 브랜드가 모여 있는 리빙파크에서는 침대, 쇼파, 책상, 침구 등의 상품을 10~3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하는 ‘홈아이템 기획전’도 열린다. 또 5%~20%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주말이면 더 커지는 할인 혜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봄 새 옷 장만과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며 “아이파크몰이 드리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리고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더 가든’에서 힐링도 하면서 풍요로운 여유로움을 만끽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