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매일우유와 콜라보 ‘우유 크림 디저트’ 출시...남녀노소 모두 즐길 메뉴

2021-04-30     고훈곤 기자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폴바셋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디저트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였다. 매일유업의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은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통해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폴 바셋이 선보인 디저트는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을 사용한 미니 케이크와 롤 케이크, 크림빵 3종이다.

‘우유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 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다. 폴 바셋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밀크롤도 이번에 ‘우유크림 롤’로 리뉴얼 되었다.

폴바셋X매일우유 디저트 3종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롤케이크 안에 매일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생크림을 가득 채워 입안 가득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얀 빵 속에 고소한 우유 크림이 가득 담긴 ‘우유크림 빵’은 부드러운 크림이 쫀득한 빵과 어우러지며 커피나 우유, 티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폴 바셋 담당자는 “최고의 우유 크림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우유 특유의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 맛을 살린 부드러운 디저트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우유크림 디저트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먹고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폴 바셋에서 최근 출시한 민트그린 앵글머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