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수지 전시관 차량 인도 세레머니 확대 운영...고객 서비스 강화

2021-05-06     장용준 기자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독립 전용 전시관인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한다.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기존 G90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G80과 GV80 구매 고객까지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의 6일 이같이 밝혔다.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차량 인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됐던 서비스로, 이번 확대 운영으로 G80, GV80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는 게 제네시스 측 설명이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사진=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전담 큐레이터를 통한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 및 가입·차량 주요 기능 설명 △로봇 및 통신 기기를 통한 차량 점검 퍼포먼스 등의 프로그램으로 갖춰졌다.

네제시스 측은 이를 통해 고객이 전담 큐레이터로부터 차량과 멤버십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차량 점검 과정에서 차량 상하부 스캔 촬영·신기술 중심의 통신 점검 등이 이뤄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께서 제네시스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수지 전시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