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16개 품목 진에어 기내 입점...오프라인 채널 역량 및 소비자 접점 강화

2021-09-01     고훈곤 기자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국제약의 주요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건강제품을 이제는 진에어 기내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동국제약은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 제품들이 진에어 기내에서 판매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진에어 승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해 판매되고 있는 동국제약 제품은 총 16가지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등 ‘메이올웨이즈’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10종과 의약외품으로 구성된 마데카솔 상처케어세트(의약외품), 메디슬리머 센시안, 구강세정기, 치약·칫솔 등이다.

진에어 기내에 입점한 동국제약 제품군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진에어 기내 판매 입점은 오프라인 채널 역량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것으로 진에어 승객들에게 동국제약의 대표적인 헬스케어 제품들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으로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 기내 입점을 축하하고 추석 명절 안전한 귀향∙귀성길을 기원하기 위해 이달 21일 진에어 내륙 노선 중 무작위 선정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진에어 탑승객들에겐 동국제약의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 제품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