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의 숏터뷰' 이상민, "브랜드 평판 1위 등극? '버티면 기회는 온다'는 생각 덕"

2017-10-05     이은 기자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양세형의 숏터뷰'의 이상민이 브랜드 평판 1위 등극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자신과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들에게 격려를 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양세형의 숏터뷰'에 등장한 이상민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상민은 '숏터뷰'에서 유재석을 이기고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재석이 형이 1등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은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을 응원하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SBS '양세형의 숏터뷰' 이상민 [사진= SBS '양세형의 숏터뷰' 화면 캡처]

 

이상민은 "인생이 바닥을 찍었다. 바닥도 그 밑에 더 바닥이 있었다. 그런 이상민이 브랜드 평판 1위에 설 수 있었던 건 '버티면 기회는 온다'(는 생각 때문)"이라고 말했다.

'양세형의 숏터뷰'에서 이상민은 "'죽지 못해 산다'는 마음으로 살면 기회는 안 온다. '어떠한 상황도 이겨나가 볼 것'이라는 생각으로 자존심, 철학 등이 무너지면 안 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양세형의 숏터뷰'에 출연한 이상민은 '동물농장', '그것이 알고싶다', '런닝맨', '정글의 법칙'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를 보여주며 웃음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