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2018년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8.12.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연말 총결산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올 한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들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폭넓은 혜택을 락앤락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전국 25개 직·가맹점에서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연장해 진행할 예정이다. 

2018 연말 총결산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이번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에서는 저장용품과 보온용품, 조리용품 그리고 주방생활용품 등 4개 카테고리, 총 1,200여 개의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장용품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비스프리 모듈러’를 비롯해 편의성과 항균기능을 겸비한 ‘항균 비스프리’와 심플한 블랙컬러의 ‘온더테이블’까지 락앤락의 대표 밀폐용기를 모두 살펴볼 수 있다.

보온용품에서는 60여 종의 다채로운 텀블러를 마련했다. ‘웨이브 텀블러’와 ‘실린더 텀블러’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락앤락의 대표 텀블러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조리용품에서는 매년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는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도 준비했으며 주방생활용품에서는 냉장실 정리 트레이, 빨래 바스켓 등 편리한 수납용품과 생활도구를 갖춰 다채로운 쇼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