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올레드TV 대중화 나선다...최대 100만원 할인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1.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LG전자가 할인행사를 통해 올레드TV 대중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이달부터 2월 말까지 ‘LG TV 새해맞이 특별전’을 열고 올레드 TV 구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새해를 맞아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2013년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올레드 TV는 프리미엄 TV로 확고히 자리잡으며 국내외 TV 시장에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가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어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서울 양천구 신월로에 있는 LG전자 베스트샵 양천본점 매장에서 모델들이 'LG TV 새해맞이 특별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레드 TV 수요 증가 및 최근 대형 TV 선호도 등 고객 수요를 고려해 65인치 올레드 TV 가격을 대폭 낮췄다. 65인치 올레드 TV는 기존 대비 20만원 낮은 399만원에 판매된다. 이는 역대 65인치 올레드 TV 중 가장 낮은 가격이다.

LG전자는 65인치 올레드 TV 가격을 기존 보다 최대 100만원 낮췄다. 65인치 올레드 TV는 기존보다 100만원 낮은 7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65인치 올레드 TV 2종 모델 구입 시에는 32인치 LCD TV를 증정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와 77인치 올레드 TV 구입 고객에게 각각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풀세트와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 풀세트다. 출하가는 약 190만 원이다.

이밖에도 55/65/75인치 슈퍼 울트라HD TV 구매 고객에게는 LG 사운드바를 함께 제공하며, 올레드 TV와 프라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