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메라, 답 없는 튼살 개선하는 저자극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크림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로 튼살이 생기면 노출에 대한 스트레스가 생기게 된다. 프리메라는 이러한 소비자의 고민을 덜기 위해 산모와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저자극 튼살 크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출시했다.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13일 튼살 집중 케어용 기능성 화장품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메라가 13일 튼살 집중 케어용 기능성 화장품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기능성 화장품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오일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 다양한 타입의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튼살이 생기는 등 손상된 피부 회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볍고 유연한 제형으로 국소 부위  뿐 아니라 넓은 부위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프리메라는 이번 튼살크림을 제작하는 단계에서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이번 제품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민한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시계꽃씨오일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