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여수시에 '파워센터 여천점' 신규 오픈...다양한 이벤트 준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제는 여수에서도 체험 중심형 프리미엄 매장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전자랜드가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에 '파워센터 여천점'을 오픈했다.

전자랜드는 14일 지상 3층, 총 250여평 규모의 파워센터 여천점을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에 개점했다고 밝혔다. 개점을 기념하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가 파워센터 여천점을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에 개점했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이는 지난 1월 오픈한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에 이어 호남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다.

전자제품 체험 중심형 프리미엄 매장인 파워센터 여천점은 품목 별로 층을 구분해 고객 동선을 최소화했다.

IT존인 1층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제조사의 IT 기기들을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이어 2층은 ‘계절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공기청정기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날씨 영향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3층에는 냉장고부터 전기레인지, 에어프라이어까지 주방가전 전반이 모여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여천점은 쇼핑 편의를 고려해 매장 곳곳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특히 2층 ‘건강가전존’에서는 안마의자를 체험하며 쉬어갈 수 있고, ‘TV존’에서는 편한 소파에 앉아 TV 화질 체험을 할 수 있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가전제품 할인폭을 최대로 제공한다”며 “특히 다가오는 봄이사철과 신학기 준비 등으로 필요한 가전이 있다면 매장에 방문에 살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