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날씨> 정월대보름, 중부 지방 대설특보…실시간 교통정보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2.1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절기상 우수이자 정월대보름인 오늘 전국에 많은 눈이 오면서 많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시적으로 눈은 약화되었으나 서해상에서 눈 구름대가 다시 발달하여 북동진함에 따라 9시를 전후하여 서울과 경기도에는 다시 강도가 다소 강화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사진= 날씨누리 화면 캡처]

 

기상청은 남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는 19일 전국이 흐리고 기온이 낮은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에는 많은 눈이 내려 쌓이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전국 아침기온은 서울 0도, 춘천 -2도, 강릉 3도, 대전 1도, 청주 1도, 대구 3도, 광주 4도, 전주 3도, 부산 7도, 제주 9도 등이다.

오후에는 서울 3도, 춘천 4도, 강릉 7도, 대전 4도, 청주 5도, 대구 6도, 광주 8도, 전주 6도, 부산 12도, 제주 15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보통' 수준을 보일 전망이다.

24절기 중 우수인 동시에 정월대보름인 오늘 전국에 많은 눈이 내리면서 교통이 혼잡해졌다. 이로 인해 실시간 교통정보와 각 지역별 날씨를 확인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