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주년 기념' 엘롯데 역대급 할인 진행 "7가지 이상 테마 행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감사함을 담아 준비한 선물같은 혜택."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가 오픈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역대급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7PM, 타임 어택!',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시작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

첫 주에는 '7대 상품 타임 어택' 이벤트를 시작한다. 7대 상품 타임 어택은 오는 13일까지 매일 오후 7시 행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엘포인트를 최대 20% 적립해주는 행사다. 타임 어택 상품으로 ‘사만사타바사 마리아V 사첼백’부터 ‘금강 리갈 201 티롤리안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2주차에는 1차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을 최대 100만 점 지급한다. 아울러 최대 누적 7회 구매 고객에게 엘롯데 포인트를 최대 2만 점 적립해주는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행사가 1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가 오픈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역대급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3주차와 4주차인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는 7일간 ‘트리플 7 혜택’을 증정하는 ‘럭키 7 데이즈’ 행사를 진행하고 엘롯데의 우수 고객들에게 시크릿 비밀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7주년 맞이 이벤트들 외에도 엘롯데에서는 오는 10일까지 루이까또즈·질스튜어트 등 유명 핸드백 브랜드를 5만 원대 특가 판매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인 금강 미카엘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봄·여름 백 앤 슈즈 통합전’도 실시한다.

더불어 8일 부터 17일까지 ‘인기 나들이룩 대전’도 진행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 ‘네파’ 등의 바람막이와 트레킹화를 최대 8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홍호장 엘롯데마케팅 팀장은 “엘롯데 오픈 7주년을 맞아, 7년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3월 한 달 동안 엘롯데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행사와 특가 상품들을 만나보시고, 앞으로도 엘롯데를 많이 애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