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은영 언약식 … '스무 살의 풋풋한 사랑이여!'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업다운뉴스]장은영 KBS 전 아나운서(40)가 최근 비밀리에 언약식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상대는 대학시절 소개팅으로 만난 동갑내기 사업가다.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 12월호에 따르면 장은영은 최근 모 의류업체 대표 A씨와 평소 친분이 있던 목사 앞에서 조촐하게 언약식을 치렀다고 한다. 대학시절 소개팅으로 만난 두 사람은 이후 간간히 연락만 하는 사이였지만 최근 만남을 이어오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던 것.

장 전 아나운서는 "스무살 때 소개팅으로 만났다. 한동안 연락이 끊겼다가 최근 20년 만에 다시 만나 좋은 감정으로 발전하는 중이다. 미스코리아도, 방송인도 아닌 진짜 일반인이었을 때 처음 알았기 때문에 가식 없이 행동하게 되는 편안함이 있다. 결정된 게 아무 것도 없는 상태라 섣불리 말할 수 없다. 아직까지는 그냥 편한 친구"라면서 "아직까지 마음의 주름이 펴지지 않은 상태다. 가족에게 주는 상처와 스스로 드는 자괴감 때문에 너무 힘들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명품 아동복 사업을 하는 A씨는 "스무 살 소개팅 때 진작 잡았어야 했는데, 그래도 인연이니까 이렇게 돌아서 다시 만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루 빨리 양가 허락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제 여자도 존중해주실 거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1992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 장은영은 1994년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다가 1997년 27세 연상인 동아그룹 최원석 전 회장과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려 당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리고 두사람은 지난 4월 합의 이혼했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기사 더보기>

'금발 머리' 테일러 스위프트, 이효리와 판박이?!

이경실 실언 … 엎질러진 물 어떻게 할까?

황보 VS 문근영, 같은 듯 다른 보헤미안 패션!

현빈 저택, 알고 보니 인기 촬영 명소!

배용준 집공개 … 과연 누구와 살까?

연예인 자살 원인 … 단지 우울증 때문일까?

성형수술 연쇄사망 … 검찰은 과연 밝혀낼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