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태현 장재인 열애 인정, 우리가 남몰래 눈 맞은 곳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4.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남태현 장재인 열애, 예능 출연이 계기.'

가수 남태현(25)과 장재인(28)이 열애 중이다. 

22일 이데일리는 남태현 장재인이 최근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음악을 공통 관심사로 두고 있는 남태현 장재인 커플은 음악과 정서를 교감하며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 중이란 사실을 인정했다. 

 

[사진 = 연합뉴스]
[사진 = 연합뉴스]

 

 

2014년 그룹 위너의 정규 앨범 ‘WINNER 2014 S/S’로 데뷔한 남태현은 그룹을 탈퇴하고 밴드를 결성해 독자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밴드 사우스 클럽 활동에 이어 최근에는 뮤지컬 '메피스토'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뮤지컬 배우로서 영역을 넓혔다.

장재인은 2010년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전해 최종 톱3에 오르며 대중적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OST로 정식 데뷔를 이뤘고, 다수의 자작곡을 EP앨범과 싱글 형태로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달 12일에는 싱글 '괜찮다고 말해줘'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이 인연을 맺은 건 내달 1일 방영될 tvN 예능 '작업실'이다. 현재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가 출연을 확정했다. 

예능 방송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건 두 사람에 그치지 않는다. 이선빈 이광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걸 계기로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선빈은 '런닝맨' 출연에 앞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밝힌 바 있다. 이광수는 '런닝맨'에서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야말로 사랑이 꽃피는 예능이 아닐 수 없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