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잠실스포츠종합상가 '스폼(SPOM)' 공식 입점…할인행사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잠실스포츠종합상가 ‘스폼(SPOM)’을 공식 입점했다. 이를 기념해 홈트레이닝, 등산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최대 27%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최대 8000원 할인 3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G마켓은 25일 서울시에서 후원하는 멀티 스포츠샵이자 기존 동대문스포츠종합상가 상인들이 잠실스포츠종합상가로 이동하면서 직접 출자해 만든 전문 쇼핑몰인 스폼을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폼은 판매 상품 모두 상인들이 직접 제작부터 생산, 입고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가성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잠실스포츠종합상가 '스폼(SPOM)'을 공식 입점한 G마켓. [사진=G마켓 제공]

프로모션은 요가, 헬스, 등산, 자전거 및 인라인, 구기 등 총 다섯 개의 카테고리를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요가 카테고리에 ‘스폼 EVA 롤러’는 할인가 1만2000원대에, ‘스폼 마사지 롤러’는 할인가 1만8000원대에 판매한다. 헬스 카테고리에 ‘스폼 밸런스볼’은 할인가 6만원대에, ‘벨리타 마사지스틱’은 23% 할인가 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등산에 ‘로우알파인 바이칼 듀랄루민 4단 등산스틱’은 27% 할인가 1만2000원대, ‘K2 아동용 인라인스케이트 20종’은 12% 할인가 19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스폼 중복할인쿠폰을 총 3종 제공한다. 전 고객에게 9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중복할인쿠폰’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중복할인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앞서 두 개의 중복할인쿠폰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8000원 중복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까지 할인되는 전용 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스폼 프로모션을 통해 주어지는 중복할인쿠폰은 모든 계정당 하루 1장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SPOM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 박경화 매니저는 “날이 따뜻해지면서 몸매 관리에 나서거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져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55여년간 전문 노하우를 가지고 판매한 스폼과 손잡고 검증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소상인들의 온라인 판로 진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지난달에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서울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체결한 협약에 따라 마련됐다. 오는 6월에는 서울시 시민청 지하에 위치한 ‘아이마켓서울유’ 매장과 O2O 공동 기획전도 진행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