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항공-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공동광고로 인지도·고객혜택 UP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2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대한항공이 지난 22일부터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5월 1일)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 ‘Greater One’ 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해당 광고는 각 국을 대표하는 두 항공사가 파트너쉽을 통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5월 1일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하여 양사 공동 제작된 2개의 단편 영상 광고는 네트워크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된다.

대한항공이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해 공동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해 공동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대한항공)

네트워크 편에서는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종합편은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틀어 소개할 예정이다.

곧 1주년을 맞이하는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스케줄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미주 내 290여개의 도시와 아시아 내 80여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원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혜택을 대폭 향상 시켰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광고는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승객들에게 조인트벤처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