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정의 달 맞은 G마켓, 'ㅎㅎ특가' 통해 할인쿠폰X브랜드 중복쿠폰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G마켓이 중복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내달 5일까지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는 뜻의 'ㅎㅎ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활용도가 높은 상품군을 지정해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브랜드별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G마켓은 내달 5일까지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는 뜻의 'ㅎㅎ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ㅎㅎ특가'는 상시 기획전으로, 시즌을 반영해 활용도가 높은 상품군을 지정해 추가 할인을 제공할 방침이다.

G마켓은 내달 5일까지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는 뜻의 'ㅎㅎ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은 내달 5일까지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는 뜻의 'ㅎㅎ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브랜드의류, 브랜드잡화, 스포츠브랜드, 유아동의류, 브랜드아동패션, 유아동 신발과 잡화, 장난감, 꽃, 이벤트용품, 건강식품, 건강용품 등 총 15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할인쿠폰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회원 등급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기획됐다. G마켓은 모든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쿠폰을 1장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매일 브랜드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30일에는 AHC를 선정,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하며 1일에는 마텔 장난감, 2일과 3일은 종근당 건강식품, 록시땅 화장품, 4일과 5일은 해지스&질스튜어트, 세노비스 순으로 중복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G마켓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빕스와 브랜드 제휴를 통해 '빕스 할인권'을 판매한다. 빕스 할인권은 빕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장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