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허벌라이프, 어린이날 맞아 쿠킹클래스 '다함께 쿡쿡쿡' 진행…특별 레시피 마련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쿠킹클래스 ‘다함께 쿡쿡쿡’을 진행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대표 제품을 활용해 맛과 영양을 고려한 특별 레시피를 선보였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4일 서울 중구 CJ더키친에서 어린이날 기념 키즈쿠킹클래스 다함께 쿡쿡쿡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다함께 쿡쿡쿡이라는 컨셉으로 한국허벌라이프 고객 및 자녀 18팀을 초청해 온 가족과 함께 진행했다.

어린이날 맞아 쿠킹클래스 '다함께 쿡쿡쿡' 진행한 한국허벌라이프.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문 파티쉐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베이킹 레시피가 소개됐다. 이날 참가자들이 함께 만든 간식은 ‘라이스 브라우니’와 ‘알록달록 식이섬유 슈크림’이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은 간식이 완성된 후 직접 만든 간식을 데코레이션하고 포장도 진행했다. 베이킹 체험이 마무리된 후에는 직접 포장한 제품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서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날 기념 선물세트도 증정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매해 어린이날마다 한국허벌라이프만의 키즈 쿠킹클래스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올해에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다함께 쿡쿡쿡을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온 가족 건강을 지켜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